[경제플러스=남철호 기자] 좋은사람들이 23일 신제품 ‘속 시원한 여름속옷’을 출시했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여름 속옷의 키워드를 ‘Cool’로 정하고 단순히 노출이 심한 속옷보다 비비드 컬러와 미니멀 디자인으로 보기에도 시원하고, 냉감소재 활용으로 쿨한 청량감을 주는 속옷을 선보인다.

또한, 보디가드MW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윈드맥스 브라를 업그레이드한 ‘아쿠아 쿨 브라’를 선보였다.

땀흡수가 빠른 아쿠아로드아이스 원단에 타공몰드를 사용해 가슴 전체 통풍이 원활하며, 와이어에 1cm 와이캡을 사용해 가슴의 압박이 덜하고 활동이 편안하다.

남성용 ‘쿨드로즈’는 국내 유일의 냉감소재로 땀 흡수가 우수하고 빨리 마르는 흡습속건 기능 아스킨 소재를 활용했으며, 앞판과 밑부분에 아스킨 메쉬소재를 매치해 시원함을 강화했고, 볼륨을 준 입체 패턴으로 착용감 높였다.

소비자들은 노출이 많은 여름 속옷의 경우 보통 디자인이나 컬러를 중심으로 선택했지만,  최근에는 평년 보다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고,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소재와 기능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박명환 좋은사람들 대리는 “위생이나 건강적인 측면에서 여름속옷은 땀흡수와 통풍이 가장 중요하다”며 “좋은 사람들에서 출시한 ‘속 시원한 속옷’으로 무더위도 잡고 맵시도 살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