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 맞춤형 '나만의 프라푸치노' 출시
스타벅스, 고객 맞춤형 '나만의 프라푸치노' 출시
[경제플러스=이정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고객의 기호를 반영한 '나만의 프라푸치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나만의 프라푸치노'는 다양한 옵션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고객 맞춤 음료이다.

기존 프라푸치노와 달리 고객이 일반우유, 저지방우유, 무지방 우유, 두유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시럽과 커피의 양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한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가격은 톨사이즈 4,300원부터 5,900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추가 요금 500원을 내야 했던 무지방 우유, 두유 선택이 맞춤형 프라푸치노에는 무료로 제공돼, 기존 프라푸치노 음료와 비교해 저렴하게 즐길 수도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나만의 프라푸치노 출시를 기념해 4월28일부터 5월4일까지 일주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해당 프라푸치노 음료를 반값에 즐길 수 '해피 아워' 행사를 진행하며, 4월 26일부터 6월 20일까지, 12잔의 음료 구매시 톨 사이즈 음료를 제공하는 적립카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