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활기력 조이(JOY)'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의 앰플형 드링크 제품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한 자몽허니맛 홍삼제품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아냈다. 제품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활기력 에너지박스', 면세 전용 '활기력 에너지케리어'를 출시한데 이어 활기력 JOY까지 선보이며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정관장 활기력의 지난해까지 최근 3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44%로 지난해 매출액은 400억원이었다. 활기력의 온라인 판매량 중 2030세대 소비자 비중은 약 60%였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