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 허쉬의 피넛버터 브랜드 ‘리세스(REESE’S)’와 협업해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허쉬 초콜릿 앤 프레첼 케이크’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이달의 음료 ‘초콜릿 피넛버터 블라스트’, △‘허쉬 미니 아이스 스틱바’ 등 신제품을 12월 한 달 동안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신제품 4종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이달의 맛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싱글레귤러(3,500원)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4,700원)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 이달의 케이크 ‘허쉬 초콜릿 앤 프레첼 케이크’는 2,000원, 이달의 음료 ‘초콜릿 피넛버터 블라스트’는 1,000원, 이달의 디저트 ‘허쉬 미니 아이스 스틱바’는 5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을 위해 허쉬, 리세스와 손잡고 깊고 진한 달콤함은 물론 고소함까지 맛볼 수 있는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를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이달의 맛으로 연말을 특별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