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내달 15일까지 ‘봄날의 그대에게, 정관장과 함께 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정몰은 정관장 본 프로모션에 더해 ‘용돈박스 챌린지’, ‘쇼핑지원쿠폰’, ‘사은품 증정’ 등 추가 이벤트를 마련해 가정의 달 선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몰은 특히 어버이날에 감동을 전해 줄 ‘활기력 용돈박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정몰 게시판에 활기력이 필요한 순간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활기력’, ‘OPP봉투’, ‘감사카드’를 제공한다.

‘활기력 용돈박스 챌린지’는 현금을 OPP봉투에 넣어 활기력 병에 감싸 감사카드와 함께 부모님께 선물하는 DIY다. 내가만든 용돈박스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베스트 인증샷 3명에게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300명은 간편하게 활기 충전이 가능한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받아볼 수 있다. ‘쇼핑지원 쿠폰’은 ‘얼리버드 1만원’, ‘신규회원 1만원’, ‘구매 금액별 쿠폰’,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총 9종의 쿠폰 혜택이다.

행사기간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9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해당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 홍이장군’과 ‘키즈랩’을 구매하면 홍이장군 캐릭터가 새겨진 ‘골고루 식판’ 사은품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몰은 호기심을 자극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