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달 보유고객이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1955년 창립한 현대해상은 2010년 보유고객이 500만명을 넘어섰으며, 2019년 900만명을 기록했었다.

현대해상은 손해보험 전 영역에서 고른 성장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보험사로 자리해왔다. 특히 어린이보험은 업계 '최초, 최다, 최장' 판매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신생아 2명 중 1명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의 고객이다.

또 다양한 장기?자동차 상품과 특약에 대해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인정 받고 있다.

현대해상은 10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12월13일까지 '천만 마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과 스마트워치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이권도 현대해상 마케팅기획본부장은 "1000만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고객 행복을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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