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신한라이프는 퇴직 후 인생 2막을 시작하는 부모님 세대를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라이프가 통합 법인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고자 고객뿐만 아니라 비고객까지 확대하여 기획한 행사다. 지난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1870건의 신청서가 접수됐다. 최종 선정된 7팀의 가족에게는 호텔숙박권, 건강검진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하고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연을 신청한 자녀들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과정을 촬영한 영상에서, 반복되는 일상과 자녀들을 위한 삶만 살아온 '엄빠(엄마와 아빠를 함께 일컫는 신조어)'의 새로운 시작과 인생을 응원하며 소중한 추억과 감동이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부모님들은 전문가의 스타일링을 통해 패션, 헤어, 메이크업 등 새롭게 변화(메이크오버)된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젊은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인생 2막을 알리는 터닝포인트를 마련해준 자녀들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었다. 

앞으로 신한라이프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대고객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메이크오버 이벤트 영상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