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유통
SPC삼립, 떡 브랜드 ‘빚은앳홈’ 선보여
유광현 기자  |  product@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7.08  11:02: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SPC삼립은 떡 브랜드인 ‘빚은앳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빚은앳홈’은 전통과 현대의 스타일을 접목한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을 가까운 편의점과 할인점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소매점 전용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800번 치대어 쫄깃한 찹쌀떡 속에 호두 앙금이 가득 ‘방앗간 찹쌀떡’, 단호박, 쑥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된 ‘3色찹쌀떡’, 서리태, 단호박, 완두콩, 밤 등의 토핑을 넣어 건강한 맛을 낸 ‘영양찰떡’ 등이다.

최근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도 선보였다. 3중 포앙 기술로 찰떡 속에 상큼한 과일 잼과 크림치즈 커스터드를 넣어 한 번에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크림떡(청포도, 블루베리)’과 인절미 속에 크래프트사의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크림치즈 카스텔라 인절미’등을 출시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빚은’의 떡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빚은앳홈’을 론칭했다”며 “향후 ‘빚은’의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우리 전통 먹거리들을 더욱 친근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르노삼성자동차, 세차 이벤트 'XM3 Wash Night' 진행
2
르노삼성자동차, 부산청춘드림카 2차 지원자 모집
3
법원, 쌍용차 회생계획안 제출 시한 2개월 연기
4
현대차, 인도서 23년 누적 1000만대 생산 돌파
5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써머리믹스' 캠페인 진행
6
폭스바겐코리아, '2021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 에어컨 무상 점검
7
메리츠화재 컨소, 청라의료복합타운 사업자 공모 도전
8
LG전자, 미니LED 적용 'LG QNED MiniLED' 본격 출시
9
한국GM '트블 효과' 10월 3만1391대 판매 호조
10
농협은행, 소상공인진흥공단과 소상공인 육성 지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