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는 오는 27일부터 BBQ앱부터 SNS까지 모든 채널을 리뉴얼하는 ‘Year Zero 캠페인’을 편다고 24일 밝혔다.

캠페인은 원년(Year Zero)으로 돌아가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취지다.

BBQ는 최근 BBQ앱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채널을 리뉴얼하고 새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1시 BBQ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제너시스비비큐 윤홍근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 선포식 및 축사를 포함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등을 마련했다.

특히 브랜드 전속모델인 황광희씨와 최근 가요계에서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Play Station 5)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BBQ는 이달 2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BBQ앱을 통해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 등을 매주 토요일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5’ 200대를 증정한다. 4월1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모든 고객들에게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새겨진 ‘치빡이 마스크(KF94)’도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