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유통
KT&G '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유광현 기자  |  product@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1.31  23:37: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T&G는 전자담배 '릴'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릴은 올해 수상으로 3년 연속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릴은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편의성과 휴대성 면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1년 만에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이후릴 플러스, 릴 미니, 릴 하이브리드 등 후속 제품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갔다.

특히 지난 2018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디바이스에 전용 카트리지를 결합하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적용해 소비자들로부터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후속 제품인 릴 하이브리드 2.0은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모든 버튼을 없애고 스틱을 삽입하면 자동으로 예열이 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탑재하기도 했다.

KT&G는 국내시장의 성과를 바탕으로 작년 1월 글로벌 담배기업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의 해외 판매를 위한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8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9월 우크라이나와 10월 일본에 판매를 개시했다. 앞으로도 PMI와의 협업을 통해 수출 영토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릴은 제품 설계부터 브랜딩까지 세심한 기획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만든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두산중공업 “풍력발전에 1000억원 투자”
2
우리은행, KT와 AI 기반 판매 솔루션 개발
3
현대카드, '플스' 특화카드 선보인다
4
현대카드, '플레이스테이션' 제휴카드 출시
5
BBQ, BSK 론칭 6개월 만에 신규 계약 250건 돌파
6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매출 340억 달성
7
KGC인삼공사, R&D 인프라 확장... 과천 토지·건물 매수
8
동서식품 부평공장, 인천시와 '미세먼지 저감' MOU
9
1월 소비자물가 넉달째 0%대… 밥상물가는 10% 올라
10
KT&G '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