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현대카드가 자사 카드 혜택 체계인 ‘3층 시스템’의 대상을 전 회원으로 확대하고, 각 층의 혜택을 강화했다고 28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현대카드가 지난해 2월부터 고객이 자신의 선호에 맞게 카드 혜택을 정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1층 기본 혜택, 2층 정기구독 혜택, 3층 개인별 맞춤형 할인 서비스 등 3개 층으로 구성했다.

이번에는 3층 서비스 대상을 전 회원으로 늘리고, 2층 구독 서비스와 3층 선물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

우선, 구독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에는 기존 쇼핑팩(국내쇼핑·해외직구), 플레이팩(여행·문화), 디지털팩(디지털 콘텐츠), 펫팩(반려견)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덴탈팩과 쉐이빙팩을 새로 추가했다. 덴탈팩은 생활용품 브랜드 ‘유즈툴컴퍼니’의 칫솔과 치약 패키지 상품을 5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정기 배송해주는 패키지다. 쉐이빙팩은 ‘와이즐리’의 프리미엄 쉐이빙 용품을 20% 이상 할인한 가격에 정기 배송해주는 패키지다. 이 외에도 현대카드는 전통주와 티(Tea) 패키지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2층에 탑재할 예정이다.

매월 다양한 영역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 서비스도 강화했다. 현대카드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쇼핑몰과 대형마트부터 동네 인기 맛집과 카페 등에 이르기까지 250여개 브랜드에서 선정한 약 13만종의 혜택을 마련했다. 자체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으로 구축한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각 회원 별로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새롭게 추천되는 3층 선물은 월별 실적에 상관 없이 현대카드 앱에서 신청하기만 하면 모두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른 기존 혜택들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 확대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2층 구독 패키지를 신청하는 회원들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과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덴탈팩과 쉐이빙팩, 펫팩 신청 고객에게는 구독료 15% 할인을, 쇼핑팩과 플레이팩 신청자에게는 30% 할인 혜택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