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유통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출시
유광현 기자  |  product@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2.31  19:18: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국내 초콜릿맛 우유의 선두주자 ‘허쉬 초콜릿 드링크’ 레트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허쉬 초콜릿은 1894년 미국에서 출시되어 전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허쉬초콜릿드링크는 1990년 출시돼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매일유업은 국내 허쉬 초콜릿 드링크의 제조와 판매를 전담하고 있다.

이번 레트로 패키지는 허쉬 127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것으로, ‘허쉬 오리지널 190ml’와 ‘허쉬 오리지널 235ml’, ‘허쉬 쿠키앤크림 235ml’ 3종 모두에 적용된다. 실제로 100년 전 허쉬초콜릿에 사용되었던 사랑스러운 빈티지아트를 그대로 적용함으로써 달콤한 맛에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레트로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내년 3월까지만 판매한다. 기존에 허쉬초콜릿드링크를 판매하던 모든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한 ‘허쉬 레트로 틴트레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허쉬 레트로 틴트레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허쉬초콜릿드링크를 1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24일에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이버 라이브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허쉬 127주년 기념을 기념해 사랑스러운 레트로 패키지로 변신한 허쉬초콜릿드링크가많은 고객의 환영을 받았으면 한다”며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레트로 틴트레이로 연말 따뜻하고 달콤한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최근 ‘소잘우유 60일의 기적’ 캠페인을 시작,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잘우유 기획 패키지’를 출시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폴 바셋 스틱커피’로 구성된 소잘우유 기획패키지를 구매하면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자동으로 소잘우유 10팩이 기부되며, 카카오메이커스는 딜 수익금 전액을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한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출시
2
KB국민카드, '애플리스' 이용 기업 대상 디지털 업무환경 지원
3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여기로 걸면 바로 출동”
4
동서식품, ‘제22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최
5
BBQ, CJ오쇼핑 통살 직화구이 세트 론칭
6
KGC인삼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6회 연속 인증 획득
7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 출시
8
동서식품, 지역사회 취약 이웃에 2억2400만원 기부
9
카카오쇼핑라이브, SPC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
10
현대제철, 고성능 제품 브랜드 마케팅 강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