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3킹(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스타뱅킹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3KING 이벤트는 찍기왕 피킹(PicKING), 통합왕 도킹(DocKING), 주차왕 파킹(ParKING)에 도전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뽑기왕 PicKING 이벤트는 이번 달 17일까지 진행되며 KB스타뱅킹 로그인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프로를 제공한다.

통합왕 DocKING 이벤트는 KB스타뱅킹에서 오픈뱅킹 최초 등록 시 오는 27일까지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KB모바일인증서 최초 발급 시 이번 달 말까지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또는 LG 그램 노트북을 제공한다.

또 주차왕 ParKING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국민은행의 입출금 통장, 적금,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응모하는 참여자들에게 100%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제공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의 다양한 킹혜택을 알리는 '스타뱅킹혜택은 안끝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다양한 캐릭터로 등장하는 오정세 배우가 킹혜택을 재치 있게 소개하는 영상이며, 국민은행 유튜브에서 킹혜택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스타뱅킹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며 "향후에도 이어질 KB스타뱅킹 킹혜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