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한국지엠이 연말을 맞이해 쉐보레 홈페이지 및 전국 전시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23일부터 12월31일까지 6주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대표 RV라인업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전시장 방문자의 경우 RV 전시 차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퀴즈 웹페이지로 연결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만큼 경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쉐보레 차 4박5일 시승권과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3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와인 세트, 행운상으로 선정된 소비자에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전시장 방문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전시장을 직접 찾아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표기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4륜 폴딩 카트 및 쉐보레 빈티지 스티커 1매, 크리스마스 법랑컵, 향균마스크세트 등이 마련된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전국 쉐보레 전시장은 정부의 코로나19 안전수칙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 발열 체크와 전시장 상시 방역 및 수시 환기, 시승차 수시 소독을 통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