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금융
KB국민카드, '이지 사운드' 뮤비 유튜브 조회 수 300만 돌파
이솔 기자  |  mone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09  13:40:3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카드는 국카스텐, 노라조, 에이프릴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과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이지 사운드' 뮤직비디오가 공개 한 달여 만에 SNS 조회 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를 통해 5종 KB국민카드 서비스와 상품 혜택을 직관적인 노랫말과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로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록, 댄스, 성인가요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다섯 팀의 아티스트가 옴니버스 형태로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지난 3월 24일 '티저'편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됐으며 지난달 말에는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앨범으로 발매됐다.

KB국민카드는 흥행 요인에 대해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이라는 요소를 매개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여러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사회적 거리 두기의 영향으로 공연과 새로운 음악을 기다렸던 팬들의 적극적인 호응이 원동력이라고 분석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과 디지털 앨범 발매는 SNS에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펼쳤던 활동들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로나도 이긴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인기
2
두산그룹 "자산매각 등 3조원 규모 자구안 확정"
3
한국GM,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진행
4
LG화학, 14년만에 화학을 뛰어넘는 ‘뉴 비전’ 선포
5
한국GM, 10개월만에 임금교섭 타결
6
쌍용차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CJ오쇼핑서 구매
7
잼페이스 검색어로 본 ‘Z세대 뷰티 보고서’ 발표
8
현대모비스, 울산 친환경차 전용공장 내년 1월부터 양산
9
KAI·대우조선해양, 인도네시아에 한국산 진단키트 지원
10
CJ그룹, 지역아동센터 문예작품집 '꿈이 자라는 방' 출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