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매일유업은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의 매일 밀크 프로틴 바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제품의 특징은 핵심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의 단백질 함량을 67% 증량해 계란 1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6.3g이 들어있어 단백질 섭취를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근육 합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BCAA 중 하나인 필수아미노산 류신을 580mg 배합해 근육 형성을 도울 수 있게 설계했다.

여기에 식사 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칼슘은 물론이고 비타민 4종을 배합했다. 비타민D의 경우 2배가 증가된 함량으로 1개만 먹어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어 실내 활동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부족한 비타민D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사이즈가 기존 대비 67% 커진 30g 으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저녁에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등산이나 골프 등 운동 후 에너지 보충으로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제품 2종은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이다. 기존 제품 대비 g당 단가를 -10% 인하해 단백질 바 시장의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매일유업은 전했다.

매일유업은 현재 매일아이와 셀렉스 카카오 톡채널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베리맛·견과맛 각 1박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