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IBK기업은행이 토스와 함께 선착순 1만명에게 토스머니 10,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1일 부터 한도 소진시까지 시행하며 이에 11일 오전 11시 토스머니 삼천오백만원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도 진행한다.

출제된 퀴즈는 "기업은행 비대면계좌 ○□○□통장(입출금식)은 우대조건 없이 전자금융 수수료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비대면 전용상품입니다. ○□○□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와 한글 조합으로 입력해주세요)" 로 답은 '1석7조'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기업은행 비대면계좌 1석 7조 통장은 □□□□, 자유적립식, 거치식 3가지 종류로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이 중, 오늘 토스머니 1만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통장은 □□□□ 입니다. □□□□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입출금식'이다.

다음퀴즈는 입출금식 1석 7조 통장은 소액 예금에 대해 □□ □□ 연 1.0% 금리가 적용되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조건없이'이다.

다음 퀴즈는 입출금식 1석 7조 통장은 소액 예금에 대해 조건 없이 1.0% 금리뿐 아니라 전자금융과 자동화 기기 수수료도 면제, □□ □□ 우대 혜택도 드립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외화환율'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계좌개설 후 Toss에서 연결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 토스머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출식이 자유로운 기업은행의 1석7조 통장을 개설하고 토스앱을 열어서 개설한 입출금 계좌를 연결하고 나서 토스머니 1만원을 지급받으면 된다.

단, 최근 20일 이내 IBK기업은행 및 타 금융기관 계좌개설 이력이 존재할 경우는 통장개설이 불가할 수 있고, 해당상품을 기소유하고 있으면 개설이 불가하고 계좌개설 및 이벤트 참여는 만 17세 이상 개인만 가능하다.

1석7조 통장 입출금식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비대면채널 전용상품으로 "IBK 휙 계좌개설"앱을 통해 신규가입이 가능하다.

소액예금(50만원이하) 의 금리는 조건없이 연간 1%이며, 사이버 문화센터 무료수강이 가능하며, 'IBK와 함께 가자' 문화체험 이벤트, 조건없이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를 월 20회 면제하며, 조건없이 사이버 외환 거래 시 7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