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쌍용자동차가 개별소비세 환원을 앞두고 개소세 전액을 지원하는 마지막 구매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크리스마스 세일페스타와 풍성한 연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쌍용자동차는 개별소비세 인하분과 별도로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나머지 개별소비세(3.5%) 상당 금액을 더해 개별소비세 전액을 지원하며, 모델에 따라 최고 1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세일페스타를 시행한다.

신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연말 선물로 지급(10만 원 할인 선택 가능, 20일까지 출고 기준)하며, 쌍용차 전시장을 찾는 방문객 전원에게 새해 탁상캘린더를 증정한다.

쌍용차 전 모델을 대상으로 노후 경유차 교체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경우 90만 원을 지급한다. 경유차 여부와 관계 없이 7년 이상 노후 차 보유 고객도 30만 원 특별 구매혜택(노후 경유차 교체 프로그램과 중복 불가)을 제공한다.

렉스턴 스포츠&칸을 3.9/5.9%(최장 72/120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3.9% 페스타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차량 가격의 2%를 할인해 준다.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구매 고객은 선수율 제로 0.9~5.9%(최장 36~120개월)로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9% 페스타 스페셜 할부(36개월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5% 추가 할인해 주고, 할부 구매 시 사은품(코일매트)을 증정한다.

다음과 같은 특별구매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티볼리를 타던 고객이 코란도를 구매하면 10만 원을 할인해 준다.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자동차세 10년분에 해당하는 28만5000원을 할인해 주고 무쏘/액티언/코란도 스포츠 또는 밴 보유 고객도 20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델별로 재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70만 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프로그램 혜택도 챙겨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