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유통
[포토] 아이비엘, 고정관념 깨진 남녀 소비 트렌드
유광현 기자  |  product@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01  12:54:2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28일 리빙 쇼핑몰 ‘리빙픽’과 차량용품 쇼핑몰 ‘오토커넥트’를 운영 중인 크리머스 기업 아이비엘(대표 박창원)이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남녀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엿볼 수 있는 이색적이면서도 흥미로운 통계를 발표했다. 여성의 영역이라 생각했던 리빙 제품군에서 남성의 구매 비중이, 남초가 뚜렷한 자동차 제품군에서 여성의 구매비율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 아이비엘 제공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SPC삼립,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 에디션 출시
2
한화건설, ‘포레나 루원시티’ 11월 분양
3
호텔신라, 마카오 국제공항 면세사업권 획득
4
LG하우시스 '지인' 브랜드 'LG지인'으로 새 출발
5
한화생명, 스페셜암보험 출시
6
쌍용차, 코란도 가솔린 출시 앞두고 중유럽 딜러 초청
7
LG그룹, 펠리페 6세 스페인 국왕 사이언스파크 방문
8
김병원 농협 회장 “돼지고기 안심하고 드세요”
9
현대카드, 베트남 진출…현지 소비자금융사 지분 인수
10
KT, 아동 불법노동 감시에 ‘스카이십’ 도입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