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SC제일은행은 리버풀FC의 결승전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버풀과 토트넘이 격돌하는 이 경기는 오는 6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다.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은 2010년부터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리버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우선 오는 6월 14일까지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버풀 관련 퀴즈를 풀고 SC제일은행과 첫 거래를 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입출금통장과 체크카드를 신규 거래하는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오는 6월에는 적립식 펀드 신규 가입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적립식 펀드에 10만 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018/19시즌 리버풀 유니폼 상의, 응원 스카프 등 리버풀 관련 기념품을 증정한다.

오는 6월2일까지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리버풀의 결승전을 응원하는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버풀의 우승 기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버풀 2018/2019시즌 리버풀 유니폼 상의, 응원 스카프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서울 종로구에 있는 SC제일은행 본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임직원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점심시간(오전 11시30분 ~ 오후 1시30분)을 활용해 리버풀 응원 메시지 남기기, 결승전 스코어 맞추기, 다트 게임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 임직원은 물론 SC제일은행 본점 건물 입주사 임직원 및 본점 방문 고객, 팬들도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