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동양건설산업이 오는 10일 고덕국제신도시에 ‘고덕 파라곤 2차’ 아파트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동양건설산업에 따르면 고덕국제신도시 A-40블록에 짓는 고덕 파라곤 2차는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동, 654가구 규모로 전용 84㎡형 단일면적, 2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고덕국제신도시는 경기 평택시 서정동·모곡동·장당동·지제동·고덕면 일원에 1340만㎡ 규모로 조성되는 신도시다. A-40블록은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이 들어서 있는 고덕산업단지, 행정타운, 에듀타운, 국제교류단지 등을 잇는 고덕순환도로 내 중심에 위치해 있다.

고덕 파라곤 2차는 평택시청 등 주요 관공서들의 입주가 예정된 행정타운과 국제업무지구와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호수공원, 박물관, 평화예술의 전당, 대형 도서관 등과 각종 상업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전 가구가 거실과 주방의 맞통풍 구조로 설계하고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기둥 없는 광폭거실과 거실 대형 수납장, 안방 대형 드레스 룸을 배치해 수납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 파라곤 2차는 고덕국제신도시 내 다양한 개발호재 및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심 권역에서도 최고 요지”라며 “자족신도시의 면모가 서서히 갖춰지고 있어 이 지역에서 2년 만의 아파트 분양소식에 평택뿐만 아니라 그 외의 지역 수요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덕 파라곤 2차의 청약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2일이며 내달 3~5일 계약을 진행한다.

고덕 파라곤 2차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68-1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