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IT
LG유플러스, CSR캠페인 영상 누적조회수 3300만 돌파
황유진 기자  |  broadtel@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2.29  16:32: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황유진 기자] LG유플러스는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자사 기술지원 내용을 담은 CSR캠페인 영상이 누적조회수 3300만건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LG유플러스는 분기별로 CSR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왔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AI 지원 내용이 담긴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유튜브 누적회수 1310만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달 공개된 영상은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위탁가정 영유아 자녀들에게 LG유플러스가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내용이다. `내가 사는 이유`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위탁가정에서 양육되는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가 위탁가정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 어린 아이들은 교육에 관한 고민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조손 위탁가정의 조부모가 영유아 자녀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경제적으로 열악한 환경 때문에 아이들이 적절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 받지 못하고 있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1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ICT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황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로나도 이긴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인기
2
두산그룹 "자산매각 등 3조원 규모 자구안 확정"
3
한국GM,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진행
4
LG화학, 14년만에 화학을 뛰어넘는 ‘뉴 비전’ 선포
5
한국GM, 10개월만에 임금교섭 타결
6
쌍용차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CJ오쇼핑서 구매
7
잼페이스 검색어로 본 ‘Z세대 뷰티 보고서’ 발표
8
현대모비스, 울산 친환경차 전용공장 내년 1월부터 양산
9
KAI·대우조선해양, 인도네시아에 한국산 진단키트 지원
10
CJ그룹, 지역아동센터 문예작품집 '꿈이 자라는 방' 출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