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주가연계증권(ELS) 최소가입금액을 1만원으로 대폭 낮춘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울러 오는 12월 14일까지 해당 ELS에 온라인으로 청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원을 투자하면 만원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에 출시됐던 대부분의 ELS는 최소가입금액이 100만원 이상으로 소규모 자산을 분산 투자하려는 20~30세대 투자자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높았다. 신한금융투자 측은 “해당 ELS 출시로 20~30대 고객들이 적은 금액으로 다양한 자산에 분산 투자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만원을 투자하면 만원을 드립니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4일까지 1만원 이상 ELS를 첫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0 명에게 1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온라인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3명을 추첨해 LG 프라엘 마스크를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금융그룹 애플리케이션 ‘신한플러스’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현주미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신한금융투자와 함께 소액부터 다양한 상품에 장기간 투자한다면 노후에는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소액이지만 좋은 상품에 더 많은 고객이 투자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