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판(FAN)페이, 삼성페이 등 각종 간편결제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딥 온 플래티넘 플러스(Deep On Platinum+)’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해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5000원 할인해준다. 신한판페이, 삼성페이, LG페이, 스마일페이, 네이버페이, 11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L페이 등이 등록 대상이다.

요기요, GS프레시, 롯데 온라인 슈퍼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추가해 총 20%를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과 올리브영, 다이소 등 생활잡화매장,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쿠팡, 위메프 등의 정기배송을 이용하면서 월납 요금을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20%를 할인해준다.

이 밖에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 시 10%를 할인해준다.

연간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1년간 해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시불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5만원 돌려준다.

카드 발급은 전국의 신한은행 영업점과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