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2일부터 23일까지 SM6 온라인 구매청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SM6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M6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쇼룸’에서 19년형 SM6 dCi 디젤의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출고한 고객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M6 dCi 디젤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90만원 즉시 할인(개별소비세 추가 지원 40만원, 생산월별 혜택 50만원), 현금 지원 70만원(8월 프로모션 중 현금지원 선택 시)과 함께 신세계 상품권 40만원 추가증정까지 총 200만원 상당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량(2013년 7월 이전 등록) 보유 고객의 경우 30만원을 추가 지원받아 총 2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e-쇼룸’에서는 모든 차종의 상세한 사항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카카오 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서비스를 지원하고, 청약금이 결제되면 고객이 선택한 영업점으로 계약 정보가 전달돼 영업담당자가 자필 계약서 작성을 비롯한 차량 판매 절차를 고객에게 안내하게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