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 디럭스 유모차 하비
컴팩트 디럭스 유모차 하비

[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하비(Harvey)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비는 올해 들어 매달 30~50%씩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1월부터 3월까지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282%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예전에는 나들이 시 간편성을 강조한 휴대용 유모차를 많이 찾았지만, 주행성이나 안정성이 떨어지면서 아이와 부모가 모두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아, 절충형이나 디럭스 제품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하비는 안전성과 편의성은 물론 휴대성까지 모두 해결한 컴팩트 디럭스 유모차다. 10kg대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를 지닌 이 제품은 독자적인 SF(Split Front) 시스템으로 한층 부드러운 핸들링과 Higher 어댑터를 장착해 간편하게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체형에 맞게 1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핸드메이드 가죽 손잡이로 편안한 그립감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한다.

하비 마케팅 관계자는 “완연한 봄 날씨에 아이와 함께 가까운 근교나 교외로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며 “하비 유모차와 함께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봄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