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10월 스팅어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할부기간, 유예율, 선수율, 금리를 고객이 자금 상황에 맞게 선택해 월 납입금을 조정하는 할부상품과 스크래치 발생시 최대 30만원 지원하는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결합한 ‘스팅어 마이 플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기간 스팅어 개인 출고 고객 중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유류비 다운&다운(Down&Down)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스팅어 마이 플랜 프로그램'은 고객이 최소 6개월에서 최대 48개월 중 6개월 단위로 할부 기간 설정하고 최소 1%에서 최대 70% 중 1% 단위로 유예율을 정한 뒤 0%, 10%, 20% 중에서 선수율을 선택하면 이에 따라 2.5%(20% 선택 시), 3.5%(10% 선택 시), 4.5%(0% 선택 시)의 금리를 각각 적용 받게 된다.

동일한 구조로 할부를 설정하는 경우, 2.2 디젤 드림에디션 모델을 월 납입금 약 15만원, 3.3 가솔린 터보GT 모델은 월 납입금 1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스팅어 마이 플랜 프로그램’은 고객이 자신의 구매 상황에 맞게 기간, 유예율 선수율, 금리를 선택해 월 납입금을 조정할 수 있어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 구매를 고려해왔던 고객들에게 획기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또, 기아차는 ‘스팅어 마이플랜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팅어를 출고하는 개인고객에게 차량 등록 후 3개월 내 스크래치 발생 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하는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