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달 6일 공개한 ‘LG V30 X 트와이스 Knock Knock 세로 M/V’가 한 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트와이스의 히트곡 ‘Knock Knock’를 활용해 18:9 화면비의 세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전작 ‘G6’에서도 블랙핑크의 'Stay' 세로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약 430만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시네 비디오’,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등 V30의 차별화된 19가지 특징을 트와이스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에 담아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영상을 보고 V30를 사고 싶다”, “휴대폰 역대급 광고”, “최근 휴대폰 광고 중 단연 압도적” 등 긍정적인 댓글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9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세로 뮤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가 직접 사인한 V30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또, LG V30 X 트와이스 세로 뮤비 메이킹 필름 영상을 끝까지 감상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PC/모바일 용 월페이퍼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월페이퍼 다운로드는 5만 건 이상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