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황유진 기자] LG유플러스는 내달 2일 출시 예정인 화웨이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P9의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네이버, 다음 카페를 비롯한 사진 및 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다. 참가신청은 커뮤니티 내 공지글이나 배너 광고,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다. 회사는 총 100팀(200명, 2인 1팀으로 구성)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미션이 주어진다. 먼저 P9의 5가지 촬영기능(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을 이용해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P9겨울감성, #OO(듀얼렌즈 상징 문구) 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또, 기존 스마트폰과 P9으로 촬영한 사진 비교 및 사용 후기를 소속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고 원본 사진을 공지된 메일로 최종 송부하면 된다.

전문가 1차 심사를 통해 주제별 상위 50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한 최종 심사가 완료되면 수상작을 채택한다.

대상 수상자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하며, 최우수상은 P9 플러스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은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