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김성희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KBSTAR 중국본토 대형주 CSI100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KB자산운용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KBSTAR 중국본토 대형주 CSI100 ETF를 하루 5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또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참여된다.

KBSTAR 중국본토 대형주 CSI100 ETF는 중증지수유한공사(China Securities Index Co. Ltd)가 발표하는 CSI100(China Securities Index 100)을 추종하는 상장지수펀드(ETF)다.

CSI100은 중국A주로 구성된 CSI300 중 시가총액 기준 상위 100개 종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중국 대표 종목의 가격 변동과 수익률을 가장 합리적으로 반영하는 지수다.

안인성 NH투자증권 Digital고객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국본토시장 대표 종목에 쉽게 분산투자 할 수 있는 중국 ETF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