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 전날인 오는 28일까지 정관장 로드샵 매장을 운영하고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달 22일부터 정관장 로드샵에서 진행한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제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는 추석연휴 직전일인 오는 27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800여곳에 달하는 정관장 로드샵은 추석 전날인 이달 28일에도 매장 문을 연다.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들은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픽업은 정관장몰을 통해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한 뒤 원하는 시간대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한편 내달 1일까지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정관장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정관장 멤버스 회원들은 추가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