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코카-콜라사는 추운 겨울 따뜻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제품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는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은 유자차에 벌꿀을 더해 비타민C가 풍부 (280ml PET 기준, 60mg 함유)하고, 상큼한 유자의 맛과 달콤한 벌꿀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겨울 시즌의 감성에 적합한 따뜻하고 포근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친구의 다정한 말처럼 따스하게 스며드는 한모금’이라는 로맨스한 카피를 담았다.

벌꿀 유자차는 겨울철 차 음료 부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으로 코카-콜라사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여름에 집중돼 있던 음료시장의 인기를 겨울에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는 이미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며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이번 국내 출시와 함께 감성 마케팅을 통해 겨울 온장 음료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감기에 걸리기 쉬운 겨울철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차별화 된 제품으로 겨울 음료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한 ‘미닛메이드 벌꿀 유자’는 280ml 페트와 240ml 캔제품 2가지로 출시되며, 온장과 냉장으로 기호에 따라 마실 수 있다.

전국 편의점 및 슈퍼마켓, 자판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80ml 페트는 1400원/240ml 캔제품은 900원(편의점 기준)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